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장희빈미안법으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 해보기

장희빈미안법으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 해보기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 역시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후기를 가져왔답니다.

은별님의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후기입니다!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이라고 생각하면 막연하고 어렵잖아요?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만나고 이후로는 그렇게

어렵지 않게 생각이 되네요 ㅎㅎ


받은지 조금 됬는데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었어요!





전 그렇게 민감하지 않고 일반피부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기미없애는방법 민감용 말고 일반용으로 초이스했어요.


사용설명서에 보면 장희빈미안법 레시피가 적혀있어요

12가지나 되는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천연가루 !




이렇게 12가지 천연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분말들을

차곡차곡 쌓아주고.


같이 동봉되어온 종이스푼도 팩을 하기 위해 꺼내주었어요.

종이스푼은 분말들을 계량할때 사용하기 편하게 쓰라고

동봉이 되어왔고, 사용설명서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자기 피부타입에 맞는 미안법을 고를수 있어요.


모공, 보습 트러블이 좋은 미안법들이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뿐 아니라 다양하게 준비되어잇더라구요




전 얼굴 기미없애는방법을 도와주는 스푼이 뭔가 했더니

죠리퐁을 연상시키는 모양이더라구요


요즘 죠리퐁에는 저런 종이스푼이 안들어있어서

추억에 젖었다는 ㅋㅋ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얼굴 기미없애는방법을 도와주는

분말들을 차곡차곡 넣어주었어요

분말들이 들어있는 종이팩들은 스탠드지퍼팩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밀봉이 가능하고 세워놓기도 가능해요 ㅎㅎ



저는 기미없애는방법에 더좋은 효과를 보고싶어

물말고 플레인요거트로 반죽을 해주었어요

먹지마세여 피부에 양보하세여 가 여기서 나온 소리인듯 ㅎㅎ



종이스푼은 계량할때 사용하는 스푼이라

반죽을 할때는 이렇게 베스킨스푼으로 휘휘 저어주었어요


이제 얼굴기미없애는방법이 얼마 남지않았네요 ㅎㅎ



이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을 하기전 가장 중요한 민낯을 !

다른 분들 보면 한쪽볼만 잘 찍으시더데

저는 스킬이 부족하여 그렇게 못찍겠더라구요 ㅠㅠ



혼자 누워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을 바르려

하니 정말 힘들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누구의 도움을 받아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



15분쯤 지나서 제가 만든 천연비누로 세안을 해줬어요


진짜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효과가 있어서 피부가 많이

깨끗해지고, 밝아진 모습이 보이시나요 ?


처음 사용하면 자극적일수 있다 하는데

장희빈미안법이 워낙 순하고 100% 천연이기 때문에

전혀 얼굴에 부담없이 할수있었어요.


애낳고 피부가 많이 망가져서 기미없애는방법이

절실했는데

좋은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만나게 되어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