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오늘은 기미제거 방법인 장희빈미안법

김도윤 님의 후기입니다

 

남성분들도 요즘 피부관리에 완전 신경 많이쓰시죠 ?

 

기미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기미제거 하는 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을 알게됬어요

 

 

이게바로 인터넷에서 요즘 인기좋은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이에요

 

택배가 집에 도착하니 딱 와있네요

 

 

남자가 뭔 팩이냐 이럴수도 있겠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기미들도 생기고 뭔가 피부가 늙는느낌

병원에서 기미제거 비용 비싸게 줘가면서 시술을 받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 틀림없잖아요`?

 

 

 

하여튼 무사하게 도착한 기미제거 팩!

장희빈미안법 기미제거에 효과가 좋다하니 기대만발이네요~

 

 

 

설명서와 종이스푼 장희빈미안법이

이렇게 도착했어요

저 스푼은 분말을 떠낼때 계량하는건가봐요

 

 

제가 사용할 기미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은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쌀겨

백복령 살구씨 흑축 연근

이렇게 레시피대로 섞어주면 끝이에요

 

 

미안법을 사용할때에는 이런 재료들을 넣어도 기미제거에 효과가 좋다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저는 지성피부라서 플레인요거트, 녹차우린물이 딱 좋을것같아요

 

 

 

기미제거 비용도저렴한데 뭐가 이렇게 많은거지 싶네요

 

 

 

흑축 백강잠 미강 백복령 율무 등등

무려 12가지나 되는 기미제거 분말들이 있어요

감초 녹두는 2개씩들어가있어서

총 14개가 있네요

 

진짜 어마어마한 양이에요

 

 

 

기미제거에 좋은 팩은 뒷면에 품명이나

원산지 제조일자 유통기한

보관방법들이 아주 자세히 기재되있어요

혹시 기미제거 비용이 이렇게 저렴한데

아무거나 막 사다 넣는거 아니야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저같이 의심많은 사람들도 믿고 사용할수 있게끔 되있네요

 

 

 

미안법 횟수는 일주일에 2.3회정도가 적당하며

바르고 15분정도 후에 세안을 해내면 된다하네요

 

기미제거 정말 어렵지 않고 다양하게 할수있어 좋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