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10년묵은 주근깨없애는법 파이팅!!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강ㅇㅇ님의 주근깨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을 가져왔습니다




저는 학창시절부터 주근깨때문에 정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는데요~

20살이되고나서 점점더 스트레스 받기시작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돈을모아서 주근깨없애는법으로 병원시술을 받았는데요!

원래 홍조는 없었는데 언제부턴지 피부에 홍조가 심하게 올라오고

주근깨없애는법 시술후에  더 심하게 번지더라구요ㅠ_ㅠ

그래서 얼른 피부과를 갔는데, 재발이됬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떡하냐고 했더니, 책임은 못진다고 처음부터 동의서에 써있었다고..

다시 시술을 받으라는.. 저 여태알바하면 모은돈  

병원시술에 다 날렸거든요 제가 주근깨없애는법을 잘못 택했나봐요

그 어마어마한돈을 저보고 또 내고 하라니..

그래서 좌절하고 이번엔 제대로된 주근깨없애는법 천연팩을 선택을 했어요!

마음조급해하지 않고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저는 주근깨없애는법 민감용을 선택해서 사용중이에요!!!!

피부과시술을 받아서, 피부도 예민해젔고 상담을 해보니 피부과 진료는

대부분 피부층을 벗겨내는 시술이라 민감용을 사용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주근깨없애는법 천연팩은 총 9가지의 분말로 구성되어있는데요!

녹두,감초,민들레,보리,메밀 등등 각각 1가지씩

개별포장으로 와요~ㅎㅎ












사용설명서에보면 주근깨없애는법 1회레시피가 상세히 적혀있답니다!

그리고 보관방법, 유효기간, 주의사항, 민안수만드는법 등등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어요!


참고로 주근깨없애는법 천연팩은 냉장,냉동보관은 필수!

방부제가 들어가있지 않기때문에 상할수있대요~

그리고 냉장,냉동보관했을때 유효기간이 1년이에요~












일단 주근깨없애는법을 하기전에 필요한 도구~

그릇, 일회용스푼, 마스크팩시트, 팩붓

팩도구를 사려다가 그냥 집에안쓰는 그릇에 해도 될것같아서

이렇게 간단히만 주문했어요!!!!!















먼저 재료들을 적당히~ 덜어줘요!ㅎㅎ

저는 워낙 피부가 예민해서 주근깨없애는법 천연재료들을

 한가지씩 해보는중이에요~

혹시나 피부에 알레르기반응을 일으킬까봐 테스트겸^.^*


원래녹두와 감초만으로 했었는데

어디서 오트밀이 좋다고해서 오트밀을 추가로 구입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엔 주근깨없애는법 오트밀로만 팩을 해봤어요!











주근깨없애는법 오트밀에 우유를 넣어줬어요!

뭔가 먹어야될것 만같죠?!!!!

하지만, 먹으면안되요 피부에 양보하셔요~~


*저지방우유를 넣으면 피부에 부담을 주지않고 영양과 보습을 줍니다*









그리곤, 약성으로부터 막아주고 주근깨없애는법 천연성분이 

피부에 더 잘 흡수되도록 도와줄 마스크팩시트를 물에 적셔주기!!












주근깨없애는법 천연팩을 도포~~

이상태로 15분정도만 있으면되요! 그게딱 적당~
너무오래하면 피부가 엄!!!!!!!!청 건조해질수있으니 주의!!!!!!










주근깨없애는법 하기전 메이크업을 지운상태에요!!!!












주근깨없애는법 후!!! 진짜 1가지만으로 팩을 했을뿐인데

피부톤이 엄청 화사해젔어요 뭔가 홍조도 옅어진 기분?












짜짠, 피부가 뽀~~해젔어요!!!!

주근깨없애는법 천연팩사용후에 3시간동안은 아무것도 바르면 안된다고해서

아무것도 바르지않은상탠데요! 해초가루로 문질문질

마무리해주니까, 뽀송뽀송 윤기있는게 매끈해젔어요~












저희엄마아빠도 주근깨없애는법 한컷~!!

엄마가 엄청 좋아하세요!!! 저희 엄마는 기미가 살짝 올라왔거든요!

그래서 저랑같이 하시기루~~


주근깨없애는법 천연팩은 다양한피부관리가 가능하니까~

기미,주근깨,잡티,검버섯,미백 무려 5가지의피부관리가 가능!!!!


다음엔 저희엄마의 후기를 한번 올려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