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나만의 피부관리법은 바로 장희빈미안법>,<


나만의 피부관리법은 바로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김유나님의 피부관리법 장희빈미안법을 가져왔습니다



나만의 피부관리법으로 꿀피부 되가고 있는중~+_+

원래 후기같은거는 잘 쓰지 않는 나인데

ㅋㅋㅋㅋㅋ 나만의 피부관리법 장희빈미안법은 워낙 효과가좋아서

다시 재구매를 위해 적립금을..헤헷

1달정도 사용하고 후기를 남겼었는데 반응이 좋아서 또 쓰게되네

벌써 피부관리법으로 천연팩을 사용한지 4달..

지금은 다 바닥나서ㅠ_ㅠ 똥줄이 타고있음..

꼬박꼬박 챙겨하다보니, 버릇이 됬는감?ㅋㅋㅋㅋㅋㅋㅋ












현재 나의 피부상태~ 피부관리법으로 천연팩을 사용한지

1개월때랑 비교되게 달라진 피부!

피부톤은 물론 더 화사해젔고, 간간히 있던 잡티들이 옅어젔다~

역시 노력하면 안되는게 없는건감?ㅋㅋㅋㅋㅋ

기미,주근깨,검버섯,잡티,미백 다양한 효능을 가진 나만의 피부관리법!

이래서 내가 안좋아할래야 안좋아할수가 없다는!

특히 미백효능은 화장품저리가라~ 집에 있던 미백화장품은

다 휴지통으로 ㅋㅋㅋㅋ 아깝지만 효과가 너무없어ㅡ..ㅡ















나만의 피부관리법! 12가지의 천연재료들에 

요즘 자주 이용하고있는 계란노른자로 배합해서 마스크팩시트를 깔고

얼굴에 투척~~~ 처음에는 마스크팩시트 없이 그냥 맨얼굴에 했었는데

어찌하다가, 시트가 피부관리법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됬다는ㅠ3ㅠ

맨얼굴에 사용했을때보다 시트지를 깔고 사용하는게

천연성분이 피부에 더 잘 스며든대!!!!!!!!!!!

잘스며들면 더 좋은거잖아ㅠ3ㅠ 나만몰랐어 나만..???















그래서 1달은 나만의 피부관리법 천연팩을 맨얼굴에 사용하다가 

마스크팩시트를 대량으로 구입한다음

매일매일 깔고 사용하고있따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구지 안깔고 사용해도 나한테는 피부에 자극이 없었음~!!!

암튼 이렇게 피부관리법을 10분~15분정도만 하면됨!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천연비누로 깨끗히 세안하긔 호홋















짜잔 다시한번 비교샷~

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피부관리법 천연팩을 3달정도 사용했을때부터

점차 피부톤이 일시적인게 아닌, 정말 하면할수록 하얘지고있따!

발그레 했던 홍조끼도 많이없어지고 +_+

탱탱해지는 기분? 피부관리법 천연팩으로 피부결마저 많이 정리된기분!

그래서 그런지 요즘엔 화장도 잘먹는다는~

일단, 지금부터 더더더더더 꿀피부가 되기위해 난 끈임없이 노력하겠소~

그러니 지금보다 더 피부가 좋아질수있는 피부관리법!

수로부인보습미안법을 같이 병행할 예정ㅋㅋㅋㅋ

상담원언니가 추천해줬음~
피부관리법 천연팩은 피부에 충만한 보습이 있어야

천연성분이 더더더더 잘 스며든다고하셨음! 호홋

그래서 보습관리로 팩을 병행해서 사용할 예정~~ 감솨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