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효과좋은 기미없애는법 !

효과좋은 기미없애는법!

 

요즘에 피부에 관심있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뇽뇽님이 작성해주신 리뷰인데요

너무너무 자세하게 작성해주셨어요ㅎㅎ~

마법같은 장희빈 미안법! 뇽뇽님의 후기 보고 가실께요^^

 

 

 

보염서라고 아시나요? 기미없애는법!

제리뷰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보시면 전 잡티가 굉장히 많은걸알수있는데요ㅠㅠ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아니었어요..

그래서 어디 없앨수 있는 방법이없을까 하면서

인터넷 검색을 뒤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찾은 장희빈 미안법! 저는 원래 팩을 즐겨하는편이 아닌데

고심끝에 기미잡티를 모두 없애겠단 생각으로 질러버렸어요 ㅎㅎ

기미잡티 없어진다는데 무슨 생각이 더 필요하겠어요~!

 

 

 

생각보다 크기가 좀 크더라구요!

뭐가 많이 들어있는거같앗어요

 

 

 

부피가 생각보다 큰 이유가 있더라구요!

12가지나 되는 종류가 꼭꼭 담아져있더라구요!

 

 

 

 

예전부터 내려오던 기미없애는법에 최고인 궁녀들의 셀프 미안법 이라고 해서 뭔가 더 있어보이기도 했어요!

12가지 모두 천연재료라니까 더 뭔가 빨리 사용하고싶다는 생각이 팍팍!들더라구요

 

바로 뒤로 뒤집어보시면 재료이름이랑 원산지가 적혀있어요~

제조일자 지나고 1주일만에 배송이온거니까 아주 제조일자가 착하네요^^

저는 이중에 제일 신기한건 진주가루더라구요!

반짝반짝 진짜 너무예뻤어요ㅠㅠ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장미희미안법 빨리빨리 해보고싶었어요!

 

 

 

 

여기엔 12가지나 되는 가루가 들어있어용

 

 

 

 

 

감초와 녹두 진주에요

보시면아시겠지만 감초랑 녹두가 2개씩이에요

그래서 뭐지? 이생각으로 사용법을 보니까 감초랑 녹두가 2배정도

더들어가더라구요^^

 

 

 

기미없애는법에 훌륭한 장희빈 미안법! 이게 사용설명서에요 ㅎㅎ

팩붓도있네용 티스푼도있었는데 이때는 있는지도몰랐다는..

계량하려고 보니까 티스푼이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제가 사용할건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 미안법!

설명서대로 하나하나 넣어가면서 계량을 해봤어요!

 

 

 

 

요게요게 아까 말씀드렸던 티스푼이랍니다

티스푼이 하나가 아니고 여러개에요!

처음에 계량할땐 이걸 어떻게 맨날 하지..이생각이었는데

감초랑 녹두는 따로 통에담아두고 나머지 10개는 다른통에 담고

한스푼씩 꺼내면되더라구요!

 

 

 

 

계량을하다보니까 여러가지색이었던것들이 합쳐졌어요

제일예뻤던건 역시 진주!

신기하게 반짝반짝 ~+

다섞어보니까 색이 쑥색에 가깝더라구요

색이약같아서 그런지 제기미랑 주근꺠가 벌써 없어진거같았어요

 

 

 

 

비율을 잘~ 맞춰서 섞어줬어요

꼭 물이아니여도 우유나 계란흰자 오이간것 당근간것 이렇게 넣어도

좋다고하더라구요

저는 보습이 필요하니까 다음번엔 오이를 갈아넣어야겠어용

 

 

 

 

제쌩얼..ㅠㅠ 부끄럽네요

달달~한 향이 조금 나는게 신기했어요

 

 

 

 

 

이사진은 팩하고 딱 15분지나고 씻은사진이에요 ㅎㅎ

팩을 하고 나면 일반비누나 폼클렌징을 사용하면 안된다고 가르쳐주시더라구요

피부가 한층 밝아진느낌이에요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잡티제거에도 좋으니까 잡티 기미 주근깨 있으신분들이 사용하시면 너무너무좋을거같네요

 

 

 

 

팩의 가루입자때문에 세수를 하면서 각질제거까지 되더라구요

각질제거제가 다 자극적인데

이건 자극적이지도않게 각질제거까지 되니 너무좋았어요

얼굴에 붉은끼도 많이 없어졌어요!

이대로만 가준다면 빠른시일내에 저 눈밑에 보이시는 기미도 금방 없어지겠죠?

 

기미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 미안법!

금방금방 피부미인이될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