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잡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후기!

기미잡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후기

안녕하세요^o^

이제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

오늘은 기미 잡티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장희빈 미안법 소개해드릴꺼에요!

라니님의 장희빈 미안법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학교다닐때 맨날 기미 주근깨 때문에 놀림을 많이 받았어요ㅠㅠ

주근깨 떄문에 놀림받기 일쑤인 저한테 기미주근꺠 없애는방법을 찾았어요!

 

장희빈미안법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미백효과도 너무너무 좋고 기미랑 잡티까지 잡아주니 더좋을순 없겠죠?

 

보염서 라는브랜드인데 가격도 부담되지않고 효과가 좋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어요^^

 

 

 

 

저는 잡티가 있는 편이라서

장희빈미안법 천연팩 잡티용으로 구매했답니당

 

 

 

 

 

 

장희빈 미안법의 구성물이 정말 놀라웠는데요

감초 녹두 쌀겨 율무 팥 흑축 토사자 백강잠 백복령 살구씨 진주 연근

이렇게나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12가지나 되요!

 

 

 

 

설명서도 같이 왔더라구요!

 

 

 

기미잡티 주근깨에 좋은 장희빈 미안법에 대해 자세~히 나와있어요^^

 

 

 

 

 

나중에는 미안수도 한번 같이 마셔봐야겠어요!

 

 

 

 

팩을하고 난다음에는 천연비누로 씻어줘야한다던데

천연비누를 안시켜서 ㅠㅠ......

천연비누도 같이 주문하려고했는데

일단 팩을 한번 써보고 주문하려고 보류해놨어요 ㅎㅎ

 

 

 

이제부터 기미잡티에 좋은 장희빈 미안법을 설명할게요^O^

 

이 미안법은 구성이 너무너무 많아서

팩할때마다 하나하나 계량하기 조금 귀찮으니까

반찬통 2개를 준비해주시면 편할거같아요!

 

통 하나에는 감초랑 녹두만 한군데다 넣고

다른 남은 한통엔 나머지 10가지 가루를 다 넣으면 준비끝!

 

다섞고 난다음에 어른용 밥숟가락있으시죠?

그숟가락으로 한스푼씩 일주일에 3번정도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팩을 이리저리 바르고 10분에서 15분정도 후에는

헹구어내시면 되요^O^

 

맞다! 가루를 섞을땐 물로 하셔도되지만

피부에 따라서 저지방우유, 당근, 계란흰자로 해주셔도된다고 하더라구요

 

저처럼 기미주근꺠가 있는분들은 당근을 갈아서 넣거나

계란흰자가 좋고

얼굴이 떙기시거나 건조하신분들은 오이를 갈아서 넣거나

꿀을 넣으시면 된답니당

 

자 이제부터 장희빈미안법 천연팩만들기를 시작할께여!

 

 

한통에는 감초와 녹두를 섞고

남은한통엔 나머지 10가지 분말을 다 섞었어요!

 

 

큰~ 밥숟가락으로 퍼서

한숟가락을 떠주세용

이번에 저는 저지방우유를 사용했어요!

 

넣고 마구저어주세요

 

 

 

주문했을때 같이왔던 붓을 이용해주세요~

근데바르고 나니까 왠 괴물이..

양을 너무 많이해서 얼굴에 너무 많이발라버렸죠ㅠㅠ

 

앞으로 꾸준히 써봐야겠지만

장희빈 미안법 정말 정말정말 좋은거같아요

다음날 일어나서 화장하려고 화장하니까 화장도 뽀송뽀송 너무 잘먹더라구요!

 

장희빈 미안법 강추에여!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