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행복가득!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행복가득!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초코파이님의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을 가져왔습니다.



몇달전, 남편친구를 통해 알게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남편친구분 와이프가 그렇게 효과를 보셨다고 하더라구용

그래서, 저도 혹~하는 마음에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을 주문해서

사용하게 됬는데용,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얼굴이 하얘지는게 눈에 확 띄더라구용

그래서 믿고 사용하고있는데, 얼마전부터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덕분에

점점 옅어지기 시작했어용 ㅎㅎ 어찌나 좋던지 정말 기뻤다는^0^*









일단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은 장희빈미안법이라는 제품인데용~

저는, 바구니에 넣어서 냉동실에 보관하고있어용!

냉동보관해야 유효기간이 1년이랍니당^0^*


천연팩은 순수 100% 천연분말로만 구성되어있고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 있지않기 때문에, 꼭 냉장이나 냉동보관해야 해용!
저렇게, 포스트잇에다가 이름을 써서 구분하니까 훨씬 간편하더라구용~









1회레시피에용~^0^*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그대로 사용해주시면 되용ㅎㅎ

원래는 일회용스푼이 같이오기때문에 일회용스푼으로 덜어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을 사용했는데용!

일회용스푼을 다 사용해버려서 지금은 베스킨전용스푼으로 대체했어용

그중 녹두와감초는 비율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다른재료보다 더 빨리 사용할수있으니 참고하세용~~

그럴땐 추가구매하는센스가 필요하겠죵?^0^*







적당량씩 덜어놓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분말들이에용!

피부에좋은 12가지의  천연분말들인데용^0^*

녹두,감초,백복령,살구씨,흑축,연근 등등 다양한재료로 구성되어 있어용!








이렇게 1회레시피대로 덜어놓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에,

물을 넣어서 반죽해서 사용하면 되용~~

저는 그냥 맹물로 사용할때도 있고, 꿀을 많이 넣어서 사용할때도 있어용!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주고싶다면 계란노른자나, 우유

피부가 예민하고 진정이필요한 피부에는 오이즙을 갈아 넣으시면되용!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사용설명서에 다 기재되어 있답니당!^0^*








이렇게 골고루 섞어놓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은

잠시 냉동실에 10분정도 넣어두시면 좋아용!ㅎㅎ

얼굴에 열이많을때 사용하면 약성이 강해지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을

줄수있다고 하거든용^0^*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을 하기전

 메이크업은 그냥 일반사용하던 클렌징폼이나, 비누를 이용하면 되용!

그리고 아무것도 바르지않은 얼굴에 발라주세용!


보통, 다른팩같은 경우에는 스킨으로 피부정리를 한다음

팩을 하는데용!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은 천연성분과 화학성분이

만나면 천연성분이 몽땅 죽어버린다고해용..







그래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을 사용하고 나서는

일반비누나, 클렌징, 화장품 등은 사용하지 않는게 좋다고해용^0^*

그래서 피부가 당기기 때문에 꿀을 많이 넣어서 사용하는 거죵!


암튼, 물에 적신 마스크팩시트를 깔고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을 얼굴에 골고루 발라준다음 10~ 15분뒤에 깨끗히 씻어내면 되용!

저는 15분정도 사용하고있어용ㅎㅎ


처음사용할때 혼자 바르기 싫어서, 남편한데 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좀

발라달라고 했더니, 쓱쓱 ~~ 발라주더라구용!

잔소리하면서^0^* 내가 이뻐지면 자기도 좋아할거면서~~~






그리고 15분뒤 마스크팩시트를 떼어낸 후에용!^0^*

팩을 때었더니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성분이 훕수된듯 자국이 남아있어용!

ㅎㅎ 신기신기~~ 그리고 팩하기전보다 더 하얘진얼굴톤!


세수하고 나와서는 진짜 깜짝 놀랬어용

비비크림바른줄^0^ 너무 화사해저서 놀랬죠~~~

처음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사용할때는 이런점이 컸는데

꾸준히 사용하다보니까 기미와잡티가 4개월차 접어들면서 

점점 옅어지고있답니당!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병원에 갈필요 없었요! 집에서 하는 기미제거가 짱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