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피부하얘지는팩 가지고 기미잡티관리 하고 있어요.

피부하얘지는팩 :: 기미잡티관리 하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 날씨가 이제 선선해지나

했는데 내일은 태풍이 온다고 해요~

모두 감기 ~ 외출시 비옷?우산은

꼭챙기세요~



오늘은 네O버 블로거이신 X더X미님의 후기를 소개 해요~



요즘 자꾸 기미잡티가 눈에 띄는거 있죠.

출산을 자주 하니 기미잡티가 더늘어나고

봄,가을을 겪고나면 또 눈에 뜨고..

걱정이 되어서 피부하얘지는팩 찾다

장희빈미안법을 찾아서 이걸로 기미잡티관리

하고 있는데 넘나 좋아 후기 올려요 ㅎ



미인록 이라는 온라인 쇼핑몰은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방법을

연구하고 축척된 고객들의

피부고민상담내용을 반영해서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 천연팩,

천연비누,  기능성화장품을 개발하고

제작 판매하는 곳이예요


피부하얘지는팩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을

구입하니, 사용설명서와 종이스푼이 같이왔고,

도구세트는 별도로 구입을 했어요.






다양한 자연재료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연근, 감초, 흑축, 미강, 살구씨, 녹두, 토사자

백강잠, 팥, 율무, 진주, 백복령은 기미잡티관리에

좋은 천연재료들이지요.

재료가 많으니 피부하얘지는팩 하나만으로

부자가 된 기분이네요






자세히 보니 원산지, 함량 같은걸

다 볼 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보통 포장지에는 잘 안적혀있고,

홈페이지 같은곳에만 적어놓는곳도

많이 보이는데 피부하햬지는팩 판매처는

그렇지 않아 신뢰가 상승되네요





장희빈미안법 재료들을 뜯어보니

피부하얘지는팩 재료들의 향이 너무 좋네요

화학첨가제가 들어 있지 않아서

더욱 내 피부에 좋을것 같은 예감 !


조선시대 궁녀들이 천연팩에 해당하는

미안법으로 피부를 관리했다고 전해지는데요

기대가 되더라구요







피부하얘지는팩 재료들을 혼합해봤어요.

레시피는 같이 주신 사용설명서에 적혀 있답니다.

건성, 민감성 피부라서 조금 걱정하면서 시작했네요.


물과 1:1로 넣어 잘 섞어줘요

스파츌라를 구입하긴 했는데,

그거보다는 붓으로 반죽을 하는게

익숙한 사람이라 팩붓으로 섞어보았답니다 ^^





남은 피부하얘지는팩 재료들은

냉동실고 궈궈~

습기에 약한 재료들이니까

아무래도 지퍼락에 넣어서

공기가 들어가지 못하게 했어요







시트를 물에 적셔서 올려주고,

그 위에 피부하얘지는팩을 올려주었어요

생각보다 촉촉하니 참 기분 좋더라구요 ^^


시트를 하지 않으면 피부에 굳어서

잘 안떨어지거든요 ㅜ.ㅜ

그러면 무리하게 피부에 손이 가게되고

붉어지기 일쑤겠죠 ?

그러니 꼭 시트를 올리고 그위에

기미잡티관리에 좋은 피부하얘지는팩을

발라주어야 해요








15분 후에 피부하얘지는팩을 떼어내고 세안했어요

주 2~3회 사용해주면 좋다고 하네요

사용해보니 비포 에프터 확실하게 보이거 있죠

원래 겉은 유분만 가득끼는 피부였고

속은 건조함이 그대로 느껴졌었거든요


근데 겉의 유분기도 잡히고

속은 촉촉해지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안색이 좀 좋아져 보여요 ^^

아직 1개월 밖에 사용안해봤는데

그런면에서 만족스러워요

앞으로 꾸준히 피부하얘지는팩 해주면

기미잡티관리가 확실하게 될거 같아요


기미잡티관리에 좋다는 입소문 답게

꼭 더 좋은 결과가 있을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피부하얘지는팩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