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한방에 그뤠잇!

 

 

요즘 기미 땜시로 고민이 넘나 많아요 ㅠㅠ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좀....  흙흙.,.,ㅠㅠ

 

선크림 맨날 바르고 다니는데도 기미가 자꾸 생긴단 말이쥬......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을 이것저것 찾아보다보가

 

기미에 좋은 천연팩이 있다길래! 넘나 솔깃하더라고요 ㅋㅋ

 

 

그거슨 바로오! 미인록 장희빈 잡티 미안법~!!

 

 

 

 

 

장희빈 미안법은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과 미백에 좋은

 

12가지 천연재료를 섞어서 바르는 천연팩이에오.

 

 

 

 

 

곡물팩이 종류별로 지퍼팩에 하나하나 포장되어서 나와요-

 

 

 

 

 

미안법 사용방법 레시피에 나와있는 대로 재료를 넣어서 섞으면 돼요- ㅋㅋ

 

 

 

 

 

양이 너무 많아 질까봐서 찔끔찔끔 넣었더니.. 너무 적어요.

 

이것보다 한 2배는 더 많아야 해요ㅋㅋ

 

 

 

 

 

직접 가루를 넣어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천연팩을 만드니깐 재미있어요 ㅋㅋ

 

 

 

 

 

물이랑 가루는 1:1 비율로 했어요.

 

저는 여기에 꿀도 넣었어요- 꿀을 넣으면 잔주름이랑 보습에 좋대오ㅋㅋ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넘나 쉽네요-

 

 

 

 

 

같이 온 마스크시트를 천연토너에 적신다음에

 

그위에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팩을 발랐어요.

 

 

 

맨 피부에 발라도 되지만

 

마스크시트 위에 바르는게 흡수가 더 잘된대요~

 

 

 

다 바르고 나니까 곡물향이 되게 많이 나요 ㅋㅋ

 

10분동안 팩하고 물세안 했어요 -!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전과 후 사진 입니다 - !

 

사용 전 사진은 세안 후에 바로 찍어서 푸석하고 윤기가 없었어요 ㅜㅜ

 

장희빈미안법 후에는 피부에 윤기도 생기고 보들보들 해졌어요 ㅋㅋ

 

한방에 한 톤 밝아진 느낌? ㅋㅋ 그뤠잇!!ㅋㅋ

 

 

 

한번 할 때마다 조금 귀찮을 수도 있지만 효과가 워낙 좋으니 꾸준히 해야겠어요 ㅋㅋ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 꾸준히 하다보면 기미가 빨리 사라지겠죠~?

 

기미 고민이신 분들은 강추추추추추 해요- !

 

 

그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