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잡티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솔직후기!

 

 

나이가 들수록 올라오는 기미와 잡티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

 

여기 주목 하세요 * . * !!

 

 

 

제가 요즘 그냥 붙이는 에센스혈 마스크시트팩 말고

1주일에 2회정도로 사용해도 효과가 꽤 좋은

기미잡티없애는법 소개해 드리려구요.

 

 

 

 

 

 

기미잡티없애는법으로 유명한 장희빈미안법 인데요

기미.잡티.주근깨.미백에 좋은 12가지 천연재료 있는 그대로를

화학첨가재료 단 1%도 없는 천연팩을 직접 섞어서 발라주는 방법이에요.

 

 

 

개인적으로 곡물팩은 결혼 전에 엄마가 직접 쌀겨가루같은거에

우유로 농도를 조절해서 만들어 주신 팩을

발라본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였거든요.

 

 

 

천연팩이랑 곡물팩 이름만들어서는 참 좋은거 아는데

막상 만들어서 쓰는게 귀찮아서 멀리한게 사실ㅋㅋㅋㅋㅋㅋㅋ(귀차니즘 ㅠㅠ!)

 

 

 

근데 제가 즐겨보는 뷰티유부버 왈!

진짜 피부안색 개선 이랑 잡티 없애는데는 곡물팩이 최고래요!

장희빈미안법은 이렇게 다양한 12가지 재료를 믹스해서 쓰는거니까

효과가 더 기대될 수 밖에 없는데요.

 

 

 

 

 

 

기미잡티없애는법으로 유명한 장희빈미안법

패키지 안에는 감초, 녹두, 토사자, 진주, 율무, 팥, 백강잠,

미강, 백봉령, 살구씨, 연근, 흑축 가루가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종이로된 티스푼도 들어있고, 개별포장이에

지퍼형태로 잘 밀동이 되어 있어서

바로 밀봉해서 보관하기도 용이하더라구요.

 

 

 

 

 

 

천연팩이니까 각자 피부에 잘 맞는 천연재료 있으면

넣어서 써도 무방해요.

 

저는 오이랑 우유, 꿀, 녹차우린 물이 잘 맞아서

그날그날 바뀌는 피부상태에 따라서 이것 저것

 넣어주면서 기미잡티없애는법 사용하고 있어요 :D

 

 

 

TIP. 천연팩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패치테스트 필수에요 ★

 

피부 중 예민한 곳 (저는 턱밑...ㅋ)에 발라서

빨개지는지 가려운지 따가운지 뭔가 올라오는 다극적인

반응이 있는지 테스트 하고 사용하시는게 안전해요.

 

 

 

 

 

 

이렇게 종이티스푼으로 계량해서 써도 되는데요

처음에는 저도 이렇게 쓰다가 나중에는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방법으로 사용 중이에요

기미잡티없애는법 간편하게 사용하는 팁은 잠시 후 알려드릴께요 !ㅋㅋ

 

 

 

 

 

 

레시피 계량은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사용했구

저는 조금 민감한 편이여서 녹두랑 감초를 많이 해서 사용했어요

 

 

 

근데, 사실 이렇게 티스푼으로 하나하나 비율 맞춰가며 섞는거는

넘나 귀찮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 귀찮은거 아니죠?ㅋㅋ)

 

 

 

TIP. 기미잡티없애는법 간단하게 사용하기★

 

다른 천연재료를 중화시켜주는 베이스 재료인 녹두, 감초는 하나의 통에 섞어주고

나머지 10가지 재료도 모두 섞어 다른 한통에 보관했다가

사용할때는 1:1로 섞어서 물이나 오이즙 등 원하는 재료를 섞어서 반죽 하면 되요 ^^

 

 

 

 

 

 

처음에는 피부 체질에 안맞는 제품이 있을 수 있으니

꼭 따로따로 써봐야 해요!

 

 

 

 

 

 

이날은 반죽을 우유로 *  . *

저는 우유가 잘 맞는 편이라서 우유로 했는데요

유난히 피지분비향이 많은 날에는 녹차우린물도 괜찮더라구요ㅋㅋ

 

 

 

 

 

 

피부에 바르면 흐르지 않도록 반죽을 맞춰주고

바로 얼굴에 올리는 것보다

마스크시트팩을 사용하는게 좋아요

물에 젹셔서 짜준 다음에 얼굴에 붙이고 기미잡티없애는법을 바르면 되요.

 

 

 

바르는 붓도 있었는데

가끔은 세척하기 귀찮은거 있잖아요 ㅋㅋ

그럴 때는 그냥 팩주걱으로 바로 바르기도 해요 ㅋㅋㅋ

 

 

 

 

 

 

이렇게 기미잡티없애는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을

올리고 10~15분 정도 후에 떼어내면 되요.

 

권장 횟수는 1주일에 2-3회인데 저는 주 2회 실천 중이랍니다 :D

 

 

 

 

 

 

 

이제부터 장희빈미안법 솔직후기에요

천연곡물팩이라서 그런지

막 얼굴에서 미숫가루 냄새가 나서 미숫가루가 먹고싶어지는게 단점 ㅋㅋ

 

 

 

10분 정도 후에 세안해주면 되는데

절대로 화학성분 들어간 일반비부나 클렌징폼은 물론

기초화장 할때도 화학성분 들어가 있는 일반화장품 사용은 노우!

NO!!NO!!

 

 

 

미안법 사용 후 화학성분이 첨가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스며드는 천연성분이 다 빠져나간다고 하니까 ㅠㅠ

그 점은 조심해야해요!

 

 

 

 

 

 

피부가 진짜 환해졌어요  * . *

한번두 했다고 기미가 확 없어지진 않겠지만

기미잡티없애는법 사용 하고 나니까 피부톤이 일단

환해지면서 맑아진게 진짜 만족스럽더라구요!!

 

 

 

 

 

 

팩 하기 전에는 이렇게 누런 칙칙한 피부 톤 이였는데 ㅎㅎ

기미잡티없애는법 하고 나서 확 밝아져서 넘너 좋음ㅋㅋㅋㅋㅋ

 

 

 

장희빈미안법 솔직후기로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이신 분들께 강추 of 강추

 

 

 

 

 

 

간만에 재대로 된 곡물팩 만난거 같아요 !!

천연재료여서 나중에 임신했을 때 써도

맘놓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넘나 좋아요!

 

(미안법 직후에 쌩얼이 특히 자신있어지는 레나 입니닼ㅋㅋㅋㅋ)

 

 

 

단, 곡물팩 특성상 쿨링감이 없어서 피부온도가 높을때 사용하는 건 비추랍니다

여름철같이 피부온도가 높을때는 열을 식히고 사용하거나

오이즙을 활용해서 쓰면 좋을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D

 

이상 장희빈미안법 솔직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