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화학성분 전혀 없는 순수 100% 얼굴 #기미에좋은팩

화학성분 전혀 없는 

순수 100% 얼굴 #기미에좋은팩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 선선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요즘 저희 부부는 일주일에 3번씩 기미에좋은팩으로 피부관리를 하고있어요

날씨가 좋은건 좋은데, 화장해진 날씨만큼 피부에 기미도 화창해지는..

겨울에는 몰랐는데 봄이 되기 시작하면서 유난히 도드라보이는 기미들 ㅠ.ㅠ

남편도 나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

그래서 기미에좋은팩으로 관리를 하기 시작했는데,

화학성분이 전혀들어가 있지않고 심지어 방부제까지 들어있지 않아서 그런지

 예민한 남편피부에도 순하게 잘 맞더라구요~~

거기다 기미에좋은팩은 기미뿐만 아니라 잡티,주근깨,검버섯,미백 

효능이 다양해서 한번에 여러가지의 피부관리를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기미에좋은팩 장희빈미안법은 일반용하고 민감용 2개가 있는데

예민한피부의 남편때문에 민감용을 주문하려다가

남편과 상의해본결과 일반용이 나을것 같아서 일반용으로 결정했어요!






귀여운 남편, 뭐가 그리 궁금한지 도착하자마 뜯어보는~

기미에좋은팩은 총 12가지의 분말들로 구성되어있는데

각각 지퍼팩용기에 하나씩 포장되서 와요!

위쪽 뜯는 부분은 종이재질로 있어서 

그냥 손으로 쭉~ 찢어서 기미에좋은팩을 개봉하면 되요~

보관하기도 쉽고 개봉하기도 쉽고~~ㅎㅎ


 




기미에좋은팩은 사용하도 쉬워요~

같이 동봉되어 오는 일회용스푼으로 

사용설명서에 나와있는 1회분량대로 덜어서 사용하면 끝!






1회분량이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1회분량으로 남편과둘이 같이 기미에좋은팩을 사용할수있어요!
혼자할때는 반정도로 양을 줄여서했구요! 남으면 아깝잖아요 ㅎㅎ







그리곤 저희는 계란노른자를 이용해서 기미에좋은팩을 배합하는데요

물대신 다른재료를 넣어서 팩을하면 재료에 효능 때문에

피부관리에 더 좋다고해요!!ㅎㅎ


계란노른자는 영양공급, 흰자는 딥클렌징~~






잘 반죽된 기미에좋은팩은 얼굴에 골고루 발라주기~~

이상태로 10분에서 15분정도만 있으면 되요!

저희는 15분으로 결정~~~




그리고 천연비누로 깨끗히 세안후 남편피부~~

기미에좋은팩은 천연성분이라 화학성분보다 약해요! 

그래서 팩을 하고나서는 일반비누는 사용하지않는게 좋다고하네요~


왼쪽이 기미에좋은팩을 하기전 오른쪽 하고난 후!

피부결이 정리되고, 피부톤도 좋아진것 같지않나요?ㅎㅎ

기미도 얼마나 많이 옅어젔는지 몰라요~~~
요즘점점더 잘생겨지는 울 남편님 






그리고 이건 저의피부~~ 저는 기미라기 보단 잡티?가 많은편인데요

기미에좋은팩은 잡티까지 관리가 가능하기때문에 ㅎㅎ


저는 워낙 피부가 하얀편인데 오른쪽사진을보면 더 하얘젔어요~

그래서 그런지 잡티가 살짝 옅어진것 같기도하구~~
사실 친구가 기미에좋은팩을 소개시켜줬던거였는데

친구가 엄청나게 피부가 좋아젔꺼든요 개가 어릴때부터 주근깨가 진짜많았는데

레이저시술을 받아도 안없어지던 주근깨가 엄청 없어젔어요!

그래서 저희도 기미에좋은팩을 사용하게 된거구요~~

다음번엔 더 깨끗해진 피부로 후기 남겨볼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