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근깨없애는법 간단하게 장희빈미안법으로 효과보려구요~

주근깨없애는법 간단하게 장희빈미안법으로 효과보려구요~


안녕하세요~

요즘 비가오더니 날씨도

추워졌네요 감기조심하세요ㅜㅜ


오늘은 건강한OOOO님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이본씨가 티비 프로그램에서 녹두팩을 자주

한다고 하는데 50살이 되어가는 나이에도 보톡스 맞을

필요없이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저는 지금부터 관리하려고 해요! 피부도 좋을 때 관리하는게 

더 좋잖아요~ 



장희빈미안법에는 주근깨없애는법에 좋은 12가지 천연분말이

다 들어있어요 12가지 분말에 피부진정,노화예방,보습,모공수축 등

다양한 효능이 있어요 이 천연팩 하나로도 주근깨없앨 수 있어요~



세트로 주문해 시트와 볼 붓까지 함께 왔어요

볼이 고무재질이라 가볍고 튼튼하네요

재료가 완벽하게 준비되었습니다~



저는 오늘 패치테스트를 먼저 해볼 예정인데요~

그래서 여러가지 천연재료들 중 가장 많이쓰이는 

녹두와 백봉령만 꺼내들었습니다



볼 안에 녹두와 백봉령은 각 각 한스푼씩 넣어줬어요

한 번 쓸거니까 작은 티스푼으로 넣었습니다



가루와 물의 비율을 같게해서 섞어줬답니다

적당히 걸죽하게 얼굴에 흘러내리지않게 섞었어요



반죽이 되직하게 된줄알았더니

생각보다 좀 묽네요 다음부턴 물을 조금 덜 넣어야 겠어요 ㅎ


시트를 먼저 물에 적시고 그위에 천연팩을 뭍혀 

얼굴전체에 펴발라주었습니다



패치테스트이기 때문에 20분정도 얼굴에 올려준후

  물로 헹구었는데요

피부엔 이상없고 말끔해진것 같아요

이틀에 한번꼴로 해줘야겠어요^^


주근깨없애는법 간단하게 장희빈미안법으로 효과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