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장희빈미안법 내가 만드는 기미에 좋은 천연팩

요즘 너무 덥죠 ? 이럴때일수록 

기미에 좋은 천연팩으로 꾸준히 관리해주어야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고

기미나 잡티를 예방할수 있어요!

 

미리미리 관리해주고 이쁜 피부 만들어볼게요

오늘은 체리퀸님의 후기를 가지고 왓어요!





나쁜 습관으로 피부에 있는 잡티는 잘 안 없어지네요

나이들수록 더 진해질까봐 잡티에 좋은 화장품도 쓰고 있지만

피부가 좋아하는 곡물로 팩을 해 주는것도 좋겠죠^^
 
하지만 곡물을 다 챙기는 것도 일이고,

다 구하는 것도 일이죠

 

 

 

 


하지만 미인록에서 피부에 좋은 곡물팩이 나왔어요

그것도 원하는 재료로 골라 쓸 수 있게 낱개로 포장되서요~

미안법으로 종류가 엄청 다양했는데

저는 장희빈 잡티 미안법 맞춰서 신청했어요

잡티와 칙칙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일반용이에요

12가지 곡물이 들어가는 기미에 좋은 천연팩이랍니다

 

 


곡물을 혼합할 수 있도록 팩볼과 주걱 등

 

 팩도구들은 추가로 선택해서 필요한 것들은 추가 구매 가능하세요~

그래도 있으면 좋답니다^^

저 흰색은 수저대용이예요

안에 들어있는 팩을 보면 짠~

녹두와 감초를 기본으로 나머지 10가지 재료를 섞어서 만들어 쓰는 거예요

녹두와 감초는 들어가는 양이 많아서 2봉씩 들어있더라고요^^



뭔가 이름들만 봐도 건강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그런데 이렇게 만들어 쓰는 게 귀찮지 않냐고요?

맞아요.. 

귀찮아요

하지만 그만큼 피부에 주는 장점은 더 많다라고

 

 생각하고 쓰신다면 저는 써볼만 하다고 생각해요^^





조선시대 피부미인들이 피부를 위해 관리하던

 

 방법이라 하니 믿을만한 거 아니겠어요

그 때의 피부관리법을 연구하여 미인록에서 만든 제품이예요^^

더 편한 방법들도 있겠지만

피부를 위한 자연적인 방법~



 


  


각각의 성분이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고

밝은피부, 보습 등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함께 동봉된 종이에 보면 이렇게 장희빈 미안법 기미팩 만드는 레시피가 있어요

그런데 12가지 재료를... 다 조금씩.. 넣어야 하는.. 

아.. 귀찮음.. 

이럴 때!!! 

쉽게 하는 방법이 있어요^^



6스푼씩 들어가는 녹두와 감초 두가지를 혼합해두고

나머지 10가지는 10가지끼리 혼합해줘요
 

그리고 녹두와 감초도 밥숟가락으로 한스푼

10가지 재료도 밥숟가락으로 한스푼

그렇게 배합하면 된답니다^^  

근데 저는.. 일단 각각 해봤어요^^;

이 방법을 나중에 알았거든요 ㅋㅋ




기미에 좋은 천연팩안에 가루들을 보면 각가 참 다른 제형으로 들어가있어요

엄청 부드럽거나 살구는 살구오일때문인지 약간 뭉쳐있고요

색도 다르고, 가루의굵기도 달라서 신기해요^^

 

  




그렇게 12가지 재료 다 오픈완료

저는 함께 동봉된 종이수저로 계량했어요



 


조금씩만 하라고 해서 조금씩 넣었더니

처음엔 너무 적어 보이더라고요

하지만 나중에 발라보니 적지 않아요

근데 물을 좀 많이 부었나?^^;;

이 때 저는 그냥 물만 넣었는데

오이즙이나 요거트, 우유, 달걀흰자, 꿀 등

기미팩 할 때 좋은 재료들 같이 넣으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피부에 수분이 있어야 좋은 성분들이 피부에 더 잘 스며든다고 해요

그래서 미인록 보습팩인 수로부인 미안법을 병행하면 더 좋답니다^^

수로부인미안법은 보습라인으로 나온 거예요~




그냥 바르면 흘러내리니 마스크시트지를 먼저 피부에 올리고 물을 살짝 묻혀줬어요

그리고 스패츌라로 쓱쓱~~

세안한 피부에 잘 발라줬어요

오호~ 이렇게 착! 달라붙어요^^

이렇게 기미팩 만들어 하니 또 새롭네요~

이마에도 꼼꼼하게~

 
 

기미야 가라~~

그렇게 장희빈 미안법 기미팩 사용 후랍니다

근데 이 때 조금 신경쓰셔야 할 게 있어요

사용하기 전에 혹시 피부에 예민하게 반응할 수 있으니 

미리 테스트 해보시고 쓰세요

 

 



  
그래도 일부 제외하면 확실히 피부톤도 밝아지고 촉촉해지더라고요

요즘같은 환절기에 사용하시면 각질들뜸이나

 

 건조함에도 도움을 주고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기미에 좋은 천연팩

 

장희빈미안법으로 기미관리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