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미백화장품 미인록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미백화장품 리뷰를 준비 했어요.

여름동안 자외선도 너무 심하게 받아서

얼굴에 잡티가 많이 생겨서 고민이었는데요 /..ㅠㅠ

 

오늘 리뷰할 미백화장품 사용해보니까

촉촉하고 환해져서 추천해보려구요!!

 

그럼 피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미인록 장희빈에센스

 

장희빈에센스는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침착은 물론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미백화장품이에요.

 

우선 미인록은 2011년부터 지금까지 수년간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비법을 연구하고 피부 고민별로 맞춤

피부관리방법을 자체개발해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에요.

 

그 중 제가 미인록 브랜드를 더욱 신뢰하는 점은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으로 운영하고 있다는 거에요!

아무리 좋은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소객과 소통 없이 좋은 제품을 만들수 없다고 생각하더든요.

 

 

 

 

 

 

장희빈이 백옥같은 피부와 부드러운 살결을

유지하기 위해서 피부에 발랐다던

12가지 천연재료로 구성된 장희빈미안법의 추출물이

정제수 대신 첨가되었기 때문인데요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미강, 백감잠, 백봉령, 살구씨, 흑축, 연근 등

12가지 천연재료가 피부 속 부터 밝혀주는 역활을 해요♡

 

미백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알파 - 비사보롤

주름기성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고

 

추가로 EGF, 보톡스펩타이드가 첨가되어 탄력까지 개선할 수 있는

미백화장품이에요!

 

 

 

 

 

 

미백화장품 용기는 펌핑해서 사용하는 용기로

얼굴에 사용할 수 있는 적정량을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해요

 

 

 

 

 

 

미백화장품 장희빈에센스의 제형은 묽지 않고

점성이 약간 있는편이에요

음 .. 콧물스킨보다 살짝 더 점성이 있는

그런 느낌의 제형이랍니다~

쫀쫀한 느낌이 최고에요ㅋㅋㅋㅋㅋ

 

 

 

 

 

 

묽지않은 제형이라서

손등에 올려두었을 때도 흘러내리지 않고

점성있는 제형의 제품은 바르고 난 뒤에 답답하고 무거운 느낌이라고

생각을 했었고 그런 느낌의 제품이 많았는데

미백화장품 장희빈에센스는 무겁지않고 답답한 느낌도 없었어요

 

손등에 바른거 보면 바른 뒤 촉촉함이 보여지시나요?

 

저는 예전이 달픈 미백화장품 사용했을때는

미백만 되는 거라서 보습감이 없었는데

미인록의 미백화장품은 기능성은 물론 보습감까지 있어서

사용하기에 너무 좋아요

 

제가 건성피부라서 그런것도 있긴 하지만

유분감이 아닌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이라서

가볍고 산뜻하게 보습이 되는 그런 에센스에요.

 

 

 

 

 

 

제 피부에 바로 사용해보았는데요.

 

대 자연의 힘 때문에 피부가 정말 총체적난죽이였는데

보통 이럴 때는 자극적인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가 완전 뒤집어지거든요

 

그치만 미인록의 미백화장품은 매우 예민한 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충분한 보습감을 주고

피부도 차분하게 진정시켜주더라구요!

 

무엇보다 제 마음에 들었던 점은

3 NI 1 제품이라는거!!

 

기초케어 하면서 필요없는 성분 중복으로 게속 바르고

중요한 성분없이 피부에 치덕치덕 바르게 되는데

이거 하나만 사용해주면 필요한 성분만 가득 담아

스킨케어가 끝나니까 정말 좋아요♥

 

제가 사진엔 못찍었는데 샘플도 같이 와서

샘플먼저 사용해보고 본품을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저희집은 잡티가 유전인지라

엄마도 잡티로 고민하시는게 생각나서

엄마도 사용해보시라고 했는데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기미나 잡티 때문에 고민있으시거나

기초케어 한번에끝내고 싶은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 추천하는 미백화장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