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화장품 잡티야 헤어지자 !!

기미화장품 잡티야 헤어지자!!



안녕하세요^^ 주말에 다들 뭐하셨나요

주말은 항상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벌써 월요일..

오늘부터 무더위 시작이라고 해요 다들 더위조심 하세요



오늘은 셀ㅇㅇ님의 후기 가져왔어요


요즘은 기미도,잡티도 걱정이고 봄볕에 얼굴 그을려서 기미 막 올라올까봐

너무 스트레스에요 호주에 살면서 강한 햇빛을 오래받고 살았는지 눈가에 잡티가 올라온게 있는데

이게 없어질 생각을 안하고 짙어지기만 하네요 ㅠ

잡티야 우리 헤어지자 좀 ㅠㅠ





미인록 장희빈에센스 이름부터 예쁘고, 꼭 한번 사용해보고싶은 제품이라

요즘 써보고 있어요 . 요즘엔 에센스를 바르지 않으면 피부가 당겨서 자기전엔

꼭 기미화장품 하나씩 더 바르거든요 ㅎㅎ





일단 겉 상자 너무 예뻐요 여리여리 여성적이고 옛날 조선시대 느낌이 물씬 풍겨요

장희빈에센스 라는 이름은 강렬한데 장희빈이 정~말 미인에다가 피부가 고왔다고 해요

악녀 이미지가 너무 강해서 그런 것들이 가려졌다고 하네요

오죽 예뻣으면...




조선시대 절세미녀 장희빈이 피부미용에 사용했다는 자연 그대로의 재료들을

현대인에 맞도록 각색하여 제작한 기미화장품 이라고해요^^


전성분도 정말 건강해요 

일단 미백기능성원료와 주름기능성원료가 들어간 화장품이고

정제수가 전혀 들어가지않았다고 해요

이점이 정말 주목할 점이었어요

비싼 돈 주고 물을 바르는 격이 아니네요..





짠 또렷하게 보이죠?

EWG등급도 모두 0-2단계에 들어오는 제품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된다고 해요





세안 비누도 함께 왔는데 이건 아끼느라 아직 못써봤어요

기미화장품 발라보니 신뢰가 가네요 ㅎ





귀여운 천연비누에요 지금 쓰고있는 비누 다 쓰면 사용해보려구요

거품망에 들어와서 관리하기 편할거 같아요ㅎㅎ






일단 본품이 너무 귀엽고 예쁘죠

색상이 보랏빛,핑크빛 톤이라 참 예뻐요 

프룬같은 느낌이기도 해요 정제수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기미화장품이라 더 기대되는 제품이었어요






펌핑형 용기고 사용하기 편해서 좋아요!

보호캡이 있어 보관하기 더욱 간편해요


아! 유통기한은 12개월인데 사용감이 좋아서 아마 그전에 다 쓸거 같네요






기미화장품 리뷰에서 가장 필요한 제형샷 ㅋㅋ

저는 이샷으로 제형 확인을 할 수 있어 꼭 필요하더라구요 





살짝 문질러보니 기미화장품 인데 수분감도 팡팡 터져요

촉촉함도 좋았어요





전부 다 손등에 펴발라봤어요

이제 손등 피부도 소중하게 느껴져요 ㅠㅠㅠㅠ






기미화장품 바르기 전 피부에요 이렇게 보니

피부가 그렇게 나빠보이진 않네요 ㅎ

그래도 기미화장품 요즘 저한테 너무 필요해요ㅜ





기미화장품 제 얼굴피부에 한번 발라볼게요

이것이야 말로 집에서 홈케어로 가장 쉽게 잡티 없애는 방법이네요





기미화장품 얼굴에 넓게 펴발라줬어요

잡티야 물러가라~





기미에센스 장희빈에센스 얼굴에 흡수시킨 후 모습이에요

미백화장품은 사실 민감성 피부에는 자극적이라 트러블이 올라오거나

뒤집히기도 쉬운데 이 기미화장품은 수분감도 충분하면서 자극이 없어 더없이 좋았어요.





그리고 같이온 미인록 사용설명서가 있는데

제품 써보기 전에 꼭 꼼꼼하게 읽어주는게 좋겠죠? ㅎㅎ







장희빈에센스가 저는 꽤나 마음에 들어서 장희빈미안법 (천연팩) 도 시키고 싶은데

일단 집에있는 모든 팩좀 어떻게 처리 하고 고민해봐야겠네요 ㅎ


기미화장품 에센스가 좋아서 장녹수 에센스도 탐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