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주근깨제거 장희빈미안법으로 [소솜데이님]

기미주근깨제거 장희빈미안법으로 [소솜데이님]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기미주근깨제거에 효과있는

장희빈미안법 소솜데이님 후기 가져왔습니당 !

 

 

기미주근깨제거에 좋다는 장희빈미안법

나이가 먹어다가 보니 조금한 기미주근깨가 올라오더라구요.

이번기회에 셀프로 관리 해보려구요 !

 

조선절세가인 장희빈미안법 기미주근깨제거 방법 파헤쳐봅시다

 택배도착!

 

 기미주근깨제거를 도와줄 구성품들이에요

천연팩/ 종이스푼/ 팩시트/ 사용설명서

 제가 피부가 민감한지라 민감용으로 쓰게 됬어요

기미주근깨제거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외에도

숙빈최씨미안법/ 장녹수미안법/ 수로부인미안법이 있어요

민감용까지 포함한 6가지 피부타입에 맞는 미안법들 !

 총 11개로 구성되있는 민감성 피부용 기미주근깨제거 방법 장희빈미안법

녹두 율무 감초 백강잠 백복령 민들레 메밀 구기자 보리

녹두와 감초는 많이들어가서 1팩씩 여분이 더 들어가있어요

 

 

 사용설명서에는 사용방법 주의사항 보관법 유효기간

미안수 만드느법 까지 자세히 나와있어요 !

 

 기미주근깨제거되는 분말 지퍼팩은 종이로되어있어 쉽게 개봉할수있고

지퍼팩이라 보관에용이해요

 지퍼팩열고 기미주근깨제거를 도와줄 분말들을 보니

곱게도 갈려있더라구요 ♡

 각각 기미주근깨제거에 좋은 분말마다

제조일자가 적혀있고

원산지, 성분상태등이 세세하게 적혀있어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개봉후 냉동보관시 1년간 사용이 가능해요

 <제일 중요한 주의사항>

 

*팩 사용 전* 클렌징 하실 때 클렌징 크림으로 화장을 닦아내되 클렌징폼은 사용하시지 마시고

천연비누를 이용하여 세안해주세요 ^^

 

*팩 사용 후*  일반비누를 사용하지 마시고 천연비누를 사용해주세요.

        천연비누가 없으시면 물로만 세안해주세요~

(일반비누사용시 피부에 스며든 미안법 성분을 모두 빼버립니다)

 

그리고 팩 사용후 3시간 동안은 천연성분의 화장품이 아니시라면 아무것도 바르지 말아주세용

화학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3시간 이내에 사용하면 팩의 효능을 파괴하여

 효과가 늦어지거나 기미주근깨제거 효과를 못볼수도 있다네요

 기미주근깨제거를 위해 팩볼과 스패출라나 팩붓을 준비해주세요

 이건 안에 들어있던 종이스푼인데

죠리퐁 종이스푼같네요

저는 종이스푼으로 대강 계량해 넣었어요

 

기미주근깨제거를 도와줄 장희빈미안법 레시피

 

 레시피에 들어가는 9가지 재료들이에요

모두다 기미주근깨제거에 좋은분말들

메밀 보리 녹두 감초 구기자 민들레 백복령 율무 백강잠

백복령과 백강잠은 처음들어보네요

 각 각 기미주근깨제거에 도움이되는 재료들을 레시피대로 덜어줍니다

 미안법 재료들을 반죽할때는 1:1비율이나 1:0.5비율이 적당해요

 열심히 섞어주세요 ~!

 사진을 찍어야 해서 남자친구를 급소환

제가 기미주근깨제거가 되는 장희빈미안법 하는게 부러웠는지

자기도 해달라고 하네요 ㅎㅎ

<보관법,유효기간>
 
미안법 분말은 지퍼팩을 꾹꾹 닫아서 밀봉하여 냉장고에 보관하세요
저는 한꺼번에 큰 지퍼팩에 담아서 냉장보관 하고 있어요~
제조일로부터 2년, 개봉 후 냉동 보관시 1년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미안법 재료들은 보퉁 두달~세달 정도 사용량입니다
 
 
 
 
<사용 후기>
 
장희빈 미안법 받고 나서 2번정도 팩을 했어요 ~
두세달 정도 사용해봐야 기미가 없어지는 효과를 볼테지만
 시중에서 파는 시트팩을 할때면 피부가 따끔거리곤 했는데
 
기미주근깨제거가 되는 장희빈미안법은
천연팩이라서 피부에 무리도 가지 않고 
팩을 하고 나서는 피부결이 한결 부드러워졌네요 +_+
꾸준히 사용해서 기미 박멸하고 싶네요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