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잡티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제발 사라져랏!



안녕하세요 ~ 즐거운 오후에요 

어제는 비가와서 덥지않았는데 오늘은

덥네요 ㅎㅎ!!


오늘은!

마ㅇㅇㅇㅇㅇㅇ 님의 후기를 들고왔어요 ^^


기미잡티없애는법 에관한 리뷰인데요


장희빈미안법 :: 기미잡티없애는법

제발 사라져랏 !!





아름다운 미인하면 떠오르는 우리나라 대표 절세미인 장희빈이

즐겨 사용하였다고 전해지는 비법

장희빈미안법으로 직접 만들어 쓰는 기미잡티없애는법 !

옛부터 지켜오던 비법을 전수받는 느낌이네요 






우리나라 선조들은 참 현명사신것 같아요 ^^

어쩜 이리 좋은 곡물을 찾아 기미잡티없애는법 으로

이용을 했는지.,.. 실제 결과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팩이라고

해요 ^^






한두 살 씩 나이를 먹어가면 ,, 어쩔 수 없이 

생겨버리는 얼굴고민 들은 걱정이에요 

그래서 이런저런 기미잡티없애는법 써봤지만, 

그 중에 천연팩이 효과 제일 좋은 팩이네요 !! 






동봉되어있는 기미잡티없애는법 미인;록 사용설명서에는

조선시대 장희빈이 사용했던 비결이 담겨져 있는데요

무심코 대충 정리해서 재료를 분실하거나 버려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해요 ^^*






설명서 보면 상태에 맞춰 알맞은 레시피로 정해져 있어요

정해진 배합량 대로 섞어서 사용해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기미잡티없애는법 설명서 참고 잘 해서 팩 만들어 주려고 합니다 .




기미잡티없애는법 재료들이 모두 가루로 되어있어

처음에는 당황스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천천히 설명서를 읽고나면 쉽게 팩 할수 있어요

생각보다 간편해서 좋네요 ㅎㅎ





팩의 재료로는 천연곡물 대부분이 들어가는 것 같아요

각 분말마다 성능도, 효과도, 향도 , 색깔도

모두 다르더라구요 !!





조선시대 최고미녀라고 할 만큼

하얗고 고운 살결은 물론 미모가 출중하다고 유명한

장희빈 ㅎㄱㅎ 미모를 고대로 가져올 순 없지만

방법은 공유할 수 있겠죠 ~







기미잡티없애는법 배합 끝이에요 

가루배합을 마치면 건강한 느낌이 생생하게 전달되어 져요 ^^


동봉되어진 아주 얇은 팩시트에 살살~

팩붓으로 발라주면 얼굴 전체가 환해집니다 !


그 후에 10~15분 정도 뒤에 세안하면 기미잡티없애는법 끝인데요

팩시트를 이용하니 씻을적에도 참 편하네요

얼굴에 곡물가루가 들러붙는 일도없고 !


기미잡티 고민 없이 건강하게 관리중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