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에좋은팩 꾸준하게 할수록 효과도 더 보네요 !!!

기미에좋은팩 꾸준하게 할수록 효과도 더 보네요!!!


안녕하세요 ~ 목요일이에요 내일이 금요일이라

기분좋은 목요일^^ 


오늘은 sㅇㅇㅇ님의 후기를 가져왔어요

기미에좋은팩 꾸준하게 하니까 효과도 더 보고있다는데요






장희빈미안법 천연팩의 모습이에요

 기미전용 천연팩인데 기미와 미백에도 효과를 본다고 해요

천연팩을 위해 집에 도구가 없어서

세트로 시켰어요~ 볼,붓,시트가 같이와서 팩하는데 편하겠어요


저는 민감용을 먼저 써보려고 주문시켰더니 9가지 가루들 외에

녹두와 감초가 많이쓰인다고 한봉지씩 더와서 총11봉지가 왔어요 ^^






편하게 쓰기위해 팩을 녹두와 감초는 한 지퍼팩에

나머지 가루는 나머지 지퍼팩에 몰아서 부었어요


설명서의 배합량을 보니까 녹두와 감초가 배로 더 많이 들어가서

이렇게 나누면 어느정도 팩의 양이 맞아요!

꾸준하게 해줄건데 가루가 너무 많아서 귀찮을거 같았어요 ㅎ








처음 팩을 해줄 때는 가루와 물을 섞어서 팩을 하곤 했는데

설명서나 기미에좋은팩 후기들 찾아보니 저지방우유나 꿀을 넣어줘도

더 좋고 팩하고 나서 피부가 보드라워진다고 해요!


꿀을 넣으려고 했는데 다먹어버렸..... 냉장고에있던!

저지방우유 넣고 열심히 섞어줘요 (일반우유는 기름기가 있어 안돼요)







물에적신 시트를 얼굴에 붙여줘요 매번 시트를 올리고 해주는데

맨얼굴에 그냥 해도 되지만 천연팩이 피부에 더 잘 스며들게 하기 위해서는

시트를 깔고 그위에 천연팩을 바르는데 효과가 더 좋답니다






기미에좋은팩 천연팩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십삼분정도..? 지나니까 팩이 굳더라구요 일반시중에 파는 팩은 마르잖아요

근데 천연팩은 가루라 그런지 성분이 스며들어서 굳네요^^


뭔가 피부가 가루를 먹어서 효과보는 기분!


그리고 세수할 때 물로만 헹궈줬어요 천연팩이라 세수할 때

 폼클렌징 사용 NO!!

천연비누는 OK !!





기미에좋은팩 꾸준하게 사용 전과 후의 제 옆

볼의 모습이에요 저는 잘 때 옆으로 자는 습관이 있어 볼이

배게에 닿는데 그러다 보니까 볼에 트러블이 많아요ㅜㅜ



기미에좋은팩 꾸준하게 써주다 보니까 어느새

잡티도 줄고 피부자체에 피부 트러블 유발시키는 유분이 좀 많았는데

유분도 잡아주네요...???


기미는 꾸준하게 써줄수록 더 효과가 좋다고 하니까

앞으로도 꾸준하게 써보려고 해요!




www.miinlo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