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사용기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사용기

 

안녕하세요 보염서 입니다~

 

 

오늘도 역시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후기 가져왔습니다^^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기미에좋은천연팩으로 유명한 장희빈미안법

드디어 사용기를 올리게 됬어요

 

두아이 엄마가 되고나서 팩을 한다는것은 사실 쉽지 않았지만

그래도 이렇게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올리려고 열심히 시간내서 팩을 했어요

 

보염서라는곳은 궁녀들의 피부관리를 해주는 기관이였다 하네요.

 

그중에서도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제조를 시작해봤어요!

 

 

1. 녹두 6스푼

 

 

2. 감초6스푼

 

이렇게 녹두와 감초는  기미에좋은천연팩 베이스재료에요

다른 재료의 약성을 중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답니당

 

 

 3. 토사자1스푼

 

 4. 진주1스푼

 5. 팥1스푼

 6. 율무2스푼

 7. 백강잠1스푼

 8.미강(쌀겨)1.5스푼

9. 살구씨1스푼

 

 10. 연근1스푼

 

이외에도 기미에좋은천연팩

11. 흑축1스푼

12. 백복령2스푼

이렇게 레시피가 되요~~ ㅎㅎ

 

이제 기미에좋은천연팩과 물을 1:1비율로 섞어요

 

저는 피부에 별 자극없이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을 사용했어요~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아까우니 싹싹 얼굴에 긁어서 발라주었어요

저는 물과 가루를 1:1비율로 넣었지만

우유, 플레인요거트 등 기호에 맞는 재료들과 같이 넣어도 좋다 해요^^

 

 

 

기미에좋은천연팩을 10분에서 15분정도 발라주고

물로 헹궈내면 끝~

 

제가 기미에좋은천연팩 하고 느낀건데

진짜 확실히 얼굴 톤도 밝아지고

피지제거도 됬어요!

 

왼쪽 사진은 방에 누워 찍어서 그런지

좀 어둡게 나왔지만 피부가 환해졌어요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