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에좋은천연팩으로 장희빈미안법

기미에좋은천연팩으로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기미에좋은천연팩 빡세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기미에좋은천연팩이 집에 도착했다는 이야기를듣고

일끝나자마자 후다닥 달려가 팩을 해보기로 했어요

 

 

 

 

 

 

 

이렇게 집에서 할수있는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이 도착!

 

포장지도 고급스럽고 옛날 조선시대에서 정말 막 온 느낌이랄까 ?

 

 

 

 

기미에좋은천연팩 하는거 정말 어렵지 않더라구요

저렇게 자세히사용설명서에 장희빈미안법 레시피대로 그냥 담아주고

반죽만 해주면 끝~

 

설명서에는 기미에좋은천연팩 말고도 다른 미안법들이 자세하게

레시피 설명이 나와있어서

쉽게 집에서 따라할수 있을듯해요

 

 

 

 

이렇게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기미에좋은천연팩 장희빈미안법 민감용을

모두 담아줬어요

 

다 섞으니까 색이이렇게나 이쁘네요

각 분말들마다 색도 다르고 입자, 무게도 다 다르더라구요

정말 천연이라는점을 실감ㅋㅋ

 

 

 

 

이렇게 기미에좋은천연팩을 물과 1:1비율로 섞어서 시작을 해보기로!

 

이때 물을 같이 섞어주는것도 나쁘지 않지만

우유나 플레인요거트 끓인꿀 계란등을 반죽재료로 넣어줘도 좋다 해요1

다음번 사용때는 다른것과 섞어봐야겠어요

 

 

 

 

예쁘게 발라달라니깐 어머니가 완전 덕지덕지 ㅋㅋ

 

이렇게 기미에좋은천연팩을 마스크시트위에 발라줬는데

이게 끝 ~이에요

진짜 간단하죠 ?

 

일반팩들보다는 조금 번거롭지만

천연팩 치고는 진짜 쉬운듯해요

 

 

 

첫번째 사진은 기미에좋은천연팩을 하기 완전 전 사진

두번째는 기미에좋은천연팩 하고 나서 물로만 세안해준모습

 

조명이 좀 밝긴하지만

진짜 하고나서 놀라울정도로 얼굴이 많이밝아졌어요

 

뭐이리 한번사용만으로 좋아진거야? 라는 생각이 들정도 ?

 

세번째 사진은 오늘 아침 사진

 

몇일동안 피부가 완전 뒤집어져서 피부과다니고 약먹고 그랬는데

기미에좋은천연팩 사용하고 나서 화장도 잘먹고

피부도 많이 진정이 됬어요

감탄의 연속 ㅋㅋㅋ

 

완전 뿌듯하게 출근했어요

일주일에 기미에좋은천연팩 3번정도 사용해주는것이 좋다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