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없애는팩 _ 장희빈미안법 물건일세~

 

 

신랑과 연애할 때 제가 가장 매력있다고 느낀 부분은 바로 피부였어요.

 

운동도 좋아하고 바깥활동도 많은 남자였는데 피부가 굉장히 희고 깨끗해서 맑은 사람인 거 같다며 푹 빠졌었죠ㅋㅋㅋ

 

근데 너무나 신기하게도 저랑 연애를 시작하면서 여행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 때문에 매주 땡볕을 오가면서, 그리고

피곤하게 구는 성격 받아준다고 스트레스 받으며 급속도록 피부가 칙칙해지더니 급기야 기미까지 올라온 스트레스 피부가 되었어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미럭키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워낙 피부가 하얗고 깨끗하던 남자라 유독 작은 잡티 기미가 두드러져 보이고 결혼 후에 늘 여유가 생기면 함께 피부과 다니자며 은근히 콤플렉스를 내비치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항상 신랑의 피부를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다가 기미없애는팩 정희빈미안법을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기미없애는팩 장희빈미안법은 다양한 구성품과 함께 도착했는데요

 

천연재료가 도톰하니 푸짐하더라구요

 

 

 

부직포 포장을 개봉하니 이렇게 다양한 천연재료들이 진공팩에 각각 포장되어 있었어요

 

 

 

제품을 쫙 펼쳐보니 이렇게 다양한 천연재료로 구성돼 있었어요

 

조선시대 최고 미녀 장희빈은 피부에 잡티하나 없었다고 하는데 녹두, 팥, 율무 등을 즐겨 사용했다고 해요

 

저희 친오빠가 고등학교 때 화농성 여드름으로 고생을 했었는데 친정엄마가 곡물팩으로 관리를 해주면서 많이 개선되는 걸 봤었고, 그 당시 사용했던 곡물 중 대표적인 게 녹두였던 걸로 기억해요

 

 

 

이미 오래전부터 천연 곡물팩의 효능은 입증이 된게 분명한데 팩을 만들어 사용하는게 번거롭고 완전 천연재료로 팩을 만들어 쓰는게 쉬운일이 아니잖아요

 

기미없애는팩 장희빈미안법은 그러한 점에서 사용하기 편하게 구성된 제품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구성 제품이 너무 다양해서 이걸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고민했는데 인터넷에서 장희빈미안법을 검색해도 사용방법을 쉽게 볼 수 있었고, 함께 동봉된 사용설명서에 레시피가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사용설명서에는 기미없애는팩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패치 테스트를 하라고 되어 있었어요

 

신랑은 문제성 피부는 아니기에 그냥 천연팩이라는 점을 믿고 민감성 장희빈 잡티 미안법 레시피대로 따라해보기로 했지요

 

 

 

녹두, 율무, 감초, 백강잠, 미강 등을 섞어 만들어 봤어요

 

대표적으로 녹두는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를 밝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으니 필수로 넣었어요

 

 

 

기미없애는팩 천연재료를 섞을 팩볼을 준비하고 레시피대로 배합합니다

 

 

 

굉장히 미세한 입자가 곱게 들어 있었어요

 

콧바람이라도 잘못 불면 다 날아가버릴까봐 덜어낼 때 조심해야 해요

 

 

 

팩 주걱을 이용해서 섞어보기로 했어요

 

 

 

기미없애는팩 천연재료를 모두 배합한 후 물과 가루의 비율을 1:1 로 반죽하면 돼요

입자가 굉장히 고와서 30초 정도만 저어줘도 금방 섞이더라구요

 

생각보다 제조법은 간단했어요

 

 

 

 

오랜만에 소꿉장난 하는 거 같죠? ㅎㅎ

 

걸죽하게 제조하고 나니 팩을 올려도 되겠다 싶었어요

 

 

 

얇은 마스크팩 시트에 물을  살짝 적신 후에

 

 

 

하루종일 피로했을 신랑을 편안히 안방으로 모신 후 얼굴에 밀착

 

 

 

아따~ 팔자 조오타

 

제가 지금 눈썹 반영구를 하는 바람에 팩을 직접 경험하지 못했는데 신랑이 너무 편해보였어요

 

둘이 나란히 누워서 연애할 때 피부 회상하며 같이 도란도란 신혼 분위기 내도 좋겠어요

 

 

 

우리 산랑은 얼굴이 너무 작아서 마스크팩이 저렇게 다 구겨지네요

 

심지어 재료가 레시피 대로 했는데 엄청 남음 ㅋㅋㅋ

 

부러운 남자

 

 

 

10~15분 후에 떼어내면 끝이에요

 

팩을 한 후에는 흐르는 물로 1차 세안을 해주고 화학성분 없는 2차 세안을 맹물 혹은 천연비누로 해주고 마무리 하면 돼요

 

 

 

Before

 

 

 

 

After

 

 

헛 이거 뭐지? ㅋㅋㅋ

 

신랑이 팩을 하고 나서 자꾸만 피부가 부드러워진 거 같다고 하길래 사진으로 확인해보자고 했는데 막상 찍어보니 별 변화가 없어서 살짝 실망했거든요

 

그런데 기미없애는팩 하기 전 후 를 보니 뭔가 비비크림 바른 거처럼 매끈해진거 같아요

 

 

 

기미없애는팩 장희빈미안법은 다양한 레시피로 자신의 피부에 맞게 활용할 수 있어요

 

저는 지성피부라 눈썹 반영구 관리기간 마치면 장녹수 지성 트러블 미안법으로 관리해 볼 생각이에요

 

 

 

천연팩 만들기가 번거롭고 복잡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모두 구성되서 오고 화학제품 사용없이 홈케어 가능하니까 이것저것 레시피대로 관리하는 것도 되게 재미나네요

 

 

 

간단한 팩 도구들과 장희빈미안법 구성제품만 있으면 2개월에서 3개월은 조선시대 피부관리법으로 얼굴기미,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을 정리할 수 있으니 굉장하네요

 

 

 

기미없애는팩 장희빈미안법의 시너지 효과를 얻고 싶다면 보습라인인 수로부인미안법을 함께 사용하면 좋다는데 이름도 너무 재밌고, 특색있어서 꼭 제대로 효과보고 싶어요

 

오늘 딱 한 번 사용했다고 엄청 드라마틱한 효과가 생기고 그런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꾸준히 관리하며 효과보고 다시 솔직후기 남길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