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은 싹~다맘에드네요!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싹~다맘에드네요!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보염서회원이신 이소윤님의 기미없애는법 

장희빈미안법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기미없애는법으로 다들 어떤방법을 사용해보셨어요?
기미는 약간만 방심하면 갑자기 갑자기 확~ 생겨버리고

기미없애는법은 너무 어렵죠..

매번 시간과 비용투자까지 하면서 피부과 레이저치료나

필링 등을 받을수도 없는 상황이구..

그래서 저는 기미없애는법으로 천연팩을 선택하게됬어요!

꾸준히 관리하면 병원시술보다 좋은 기미없애는법이라는걸 느끼실거에요!











기미없애는법으로 사용될 천연가루들이에요~

저는 일반용으로 12가지의천연가루로 구성되어있었는데요!


녹두,율무,팥,백강잠,미강,살구씨,흑축....등등


그중에도 팥은 기미없애는법애 기미잡티를 없애주고

블랙헤드나 모공수축에 좋다고해요! 저는 평소에 팥을 굉장히좋아해서

팥물도 끓여먹고, 팥으로밥도하고 이젠 피부에까지 양보하네요~










기미없애는법에 도움을줄 천연가루들을 간편하게사용하는방법으로

보관해두었다가 밥수저로 반스푼씩 1:1비율로 덜어놨어요~


거기다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고~

피부에 부담도 주지않는다는 저지방우유를 조금추가!












더욱더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주기위해 계란노른자까지

투척해줬네요~ 이렇게하면 기미없애는법 천연팩에 영양이 쏙~쏙~











 비비고~ 비비고~

이상태로 랩만씌워서 기미없애는법을 30분정도 냉장고에 투척~^.^


천연팩은 얼굴에 열이많거나, 더운날씨에 하게되면

기미없애는법의 약성이 강해지기때문에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올수있대요~

그래서 저는 차갑게 팩을 하기위해서 냉장고에 넣어둔거죠!











그리곤 기미없애는법을 피부에 발라줘요~
골고루^.^ 그다음 15분정도 방치해뒀다가 천연비누라 쓱쓱~












기미없애는법에 많은 도움을 주는 천연비누에요~ 

모양은 이쁘지도않고, 향도 별로에요

천연비누라 어쩔수 없죠 뭐^.^;;


색조화장을 제외하곤 웬만한 메이크업은 다 지워진다고해요!

그래서 저는 기미없애는법 외에 평소에 천연비누로 피부관리를 하고있어요^.^









그리고 기미없애는법 천연팩을 사용하고나서 3시간전에는

일반세안제나, 일반비누, 일반화장품을 사용하면

화학성분 때문에 천연성분이 모두 빠저버린다고해요~


그래서 기미없애는법 천연팩 사용후에는 

맹물세안이나 저처럼 천연비누를 이용하는게 좋아요!

저는 간혹 트러블이 올라오는 피부고 , 기미도많아서

벌갈아가면서 사용하려고 2개를 구매했네요^.^









이건 뭘까요?^.^ 미안수라는건데요~

천연비누와 마찬가지로 기미없애는법에 도움을 줄수있는 제품이에요!

이렇게 재료가 오면 그냥 끓여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세안수,화장수,차,목욕수 등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3시간동안 아무것도 바르지않으면 피부가 많이 건조하기때문에

저는 미안수로 기미없애는법을 마무리해준답니다~


피부가 촉촉~ 또한 차로도 마실수있어서

체내의 쌓인 노폐물을 배출해준다고해요! 

기미없애는법에도 좋고~ 몸에도좋고~ 피부에도 좋고~

완전 1석2조! 앞으로도 이제품몽땅~~~

계속 꾸준히 사용할예정이에요!


피부톤도 많이 환해지고, 피부결까지 정리되고 거기다 기미없애는법이라그런지

기미도 많이 옅어젔어요!^.^ 역시역시 병원시술 돈낭비할 필요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