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 보염서입니다

 

벌써 2013년의 마지막날이네요

12월 31일이 되면 왜이리 잡생각이 많아지는지..

훌쩍 이렇게 12월 31일이 되다니

이제 한살이 더 먹는다는..!!!!

한살 더 먹는기념으로...피부관리에 힘을 써줘야 겠지요 ?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김보미님 후기 보여드릴게요

 

올해 마지막 주말 집에서 팩을 하기로 !

저번에는 물로만 섞어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을 했는데

오늘은 업그레이드 하여 우유로 해봤어요

 

원래는 저지방우유로 하는것이 좋으나

집에는 저지방우유가 없는터라 일반우유로 ~

 

혹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우유로 반죽하실분들은

저지방우유로 해주심이^^

 

피부 부담을 덜고, 보습과 영양까지 줄수있는

섞을수있는 반죽재료니 정말 착한재료 !

 

 

 기미없애는방법 ~ 장희빈미안법을 위한 팩준비를 시작했어요

나의 기미없애는방법인 재료들을 준비해주시고 설명서도 챙겨주시고 !

섞어줄 보울까지 준비완료 !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인 장희빈미안법 베이스 재료 녹두분말을

시작으로 재료들을 설명서에 나와있는 레시피대로

어느 블로거분을 보니 계량을 하여 몇일분을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저는 그런센스가 없어서...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의 베이스재료 감초도 역시 좋고 중요한 재료!

 이렇게 티스푼으로 계량을 해주세요

저번에 할때는 양이 조금 많아 저번보다 조절을 조금 해줘서 계량을 해줬답니다.

 이렇게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재료들을 섞어주시고 !

 효과좋은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과 섞일 반죽재료

우유 ~ 우유와 장희빈미안법이 섞여 뭉근해질수 있게

절저어주세요 ~

 뭔가 혐오....

쉬지않고 돌리며 반죽해주시면 기미없애는방법 준비 끝이랍니다.

 이런 형태로 완성 ~

우유냄새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편이라 걱정을 했는데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장희빈미안법 향이 더 강해서 다행이었어요

 

자 이제 얼굴에 gogo~ 

 

역시 할때마다 얼굴이 익숙해지지않네요..

그래도 팩을 하고 나면 촉촉하고 기미없애는방법에 정말 효과가 있는지

기미제거가 되가는 느낌이에요.

화장도 너무 잘먹고 뽀송뽀송한느낌이 너무 좋은 기미없애는방법 장희빈미안법 !!!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