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없애는방법 덕에 민낯으로 다니는 중이에요~



안녕하세요 ~ 비가 어제 오늘 오네요 어제 그치는 줄 알았는데 ~


오늘은 츄 ㅇㅇ 님의 후기를 가져왔어요

시작할게요 ㅎ


제 피부는 민감해서 햇빛을 조금만 받아도 피부에 홍조가 올라오거든요 ㅜㅜ

얼마 전부터 올라오는 기미가 고민이라 기미없애는방법 사용해보고있는데

미백효과까지 있어서 홍조가 많이 옅어지고 잡티에도 효과 보고있거든요


기미와 잡티가 있어서 민낯으로 어디 나가기 민망해서 항상

모자나 기초메이크업은 필수였는데 기미없애는방법 효과 생기고 나서

요즘 집앞은 그냥 민낯으로 다니기 시작했어요




장희빈미안법 이에요 ! 저는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장희빈미안법과 기미화장품 함께

써주고 있어요 팩에는 일반용과 민감용이 있어

저는 민감용 사용 중입니다! 민감용은 9가지 재료인데 천연재료들의

추출물이 에센스에도 들어가서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욱 좋다고 해요

여러가지 가루들이 들어가니 효과도 한번에 다방면으로 보네요





에센스에요 ! 기미에 좋은 에센스인데 제품명은 장희빈에센스입니다.

50ml이고 정제수가 없어서 사용 할때 피부에 소량만 발라도 충분한

수분감이 있어요 천연성분만 사용해서 맘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

주름에 좋은 대표성분과 미백에 좋은 대표 성분이 기준치에 넘게 들어가서

인증받은 제품이라고 해요 게다가 올인원이라 에센스 하나만 발라줘도 괜찮다니

편하게 사용중이랍니다 ㅎ




이제 기미없애는방법 천연팩을 만들거에요~ 에센스를 같이 사용해서

만들건데 팩 먼저 사용 설명서 대로 제조 하면 됩니다,

여러가지 재료들을 넣으며 팩을 만들어서 가루 냄새 맡아보는 재미도 있어요

색깔도 다양해서 팩가루가 모이면 천연 한지같은 색들이에요 ~






기미없애는방법 팩+에센스 만드는 과정이에요

사진처럼 천연팩가루가 모이면 에센스를 두방울 정도 넣어줘요

에센스 자체가 피부에 잘 스며들잖아요 그래서 에센스를 팩에

넣어주면 팩의 성분이 피부에 스며드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천연성분이 피부에 더 많이 스며들라는 마음으로 에센스를 넣어줬습니다 ~




 


반죽이 다 되면 이제 가루의 양과 물의 양을 일대일 비율이나

물을 들 넣고 섞어주면 사진처럼 반죽이 돼요 ! 물을 많이 넣어주면 반죽이 흐를 수 있어

저는 되도록이면 적게 넣어주는 편이에요 이렇게하면

기미없애는방법 완성이에요







팩 전에 시트를 붙여줘요

시트를 하고 그 위에 팩을 하면 세수 할 떄도 편하고 천연팩 성분이 더 잘 스며든다고 해요

기미가 빨리 옅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트를 붙여줬어요






사진처럼 얼굴전체에 팩을 다 발라준 후

굳을 때 까지 기다리면 돼요 저는 십분이 좀 넘으니 굳는 느낌이들어

기미없애는방법 팩을 물로 씻궈내 줬어요 꼼꼼하게 세안하고 물기를 닦는데

피부에 남아있던 이물질들이 모두 제거 된 기분이었어요

그만큼 피부가 깔끔하고 각질들이 제거 된 느낌이라 더욱 보송보송 했습니다.





처음엔 에센스 하나만 꾸준하게 바르고 있었는데 효과가 좋아

기미없애는방법 천연팩이랑 함께 사용하니 효과를 더 많이 볼수 있네요

기미전용으로 바른건데 어느새 미백효과에 잡티도 없어지니

민낯으로 나가는데 편하네요 에센스자체에

수분감도 좋아서 하나만 바르고 다녀고 가볍고 촉촉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