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천연팩, 장희빈미안법 미인:록

 

 

 

조선시대의 뛰어난 미모 장희빈의 미안법을

현대식으로 재구성하여 최상의 레시피로 구현한 장희빈미안법

미인록입니다

 

그 예전의 여자들도 미에는 항상 관심이 많았겠죠~

그시대의 자연적인 천연재료로 피부를 관리하는 비법의 옛기록에서 찾아서

연구하여 만든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인 것 같아요

 

이렇게 빵빵한 부직포 포장안에 천연팩이 배송되어 왔어요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행의식탐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이 가득 들어있네요 ㅎ

미인:록 사용설명서와 각종 도구들

(믹싱볼, 붓, 스패츌러, 일회용 스푼, 마스크시트)이 들어있습니다

 

오래쓸 수 있도록 내구성 좋은 플라스틱과 실리콘재질로 되어있어서

사용후 세척해서 계속 쓸 수 있어서 좋아요

 

 

 

100% 천연 한방재료를 DIY형식으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도록 담아낸 기미없애는방법에 좋은 천연팩입니다

 

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팥, 율무, 백강잠, 미강, 백봉령, 살구씨, 흑축, 연근

이렇게 12가지나 되는 천연재료가 하나씩 포장되어

담겨오고 각각 지퍼팩이 있기 때문에 청결하게 열었다 닫았다 하기도 좋아요

 

 

 

이름이 끔지막히 써있어서 헷갈릴 염려도 없어요

 

설명서에는 피부고민별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 사용방법과

레시피가 상세히 적혀있습니다

저희집이 좀 유전적으로 잡티와 기미가 잘 올라오는 지라

저는 주근깨도 많고 기미도 살짝 있고 그래요

트러블이 나면 참지못해서 직접 짜기도 하고 그러다보니

작은 흠집같은 것도 있고 그래서

장희빈 잡티 미안법이 가장 적합한 레시피인 것 같아

미인록 천연팩이 딱인거 같았습니다

 

 

 

그리고 미안법 사용전 주의사항이나, 활용방법 등 다양한 내용들이

설명서에 나와있으니 꼭 잃어 버리지 마시고

종이라서 내구성이 약하니 사진찍어두고 보시는걸 추천~!

 

사용전 반드시 숙지사항을 읽어보시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리고 ㅎ

활용방법 등도 다양하기 때문에 정말 여러가지 조합해서 쓸수 있어서 12가지 천연재료이지만

그 이상의 조합으로 예쁘게 자연의 곡물, 약재, 천연팩으로

피부고민별로 조합해서 쓸 수 있을거 같아요

 

 

 

저는 장희빈 잡티 미안법으로 먼저 엄마께^^ 해드렸어요

좋은건 부모님 먼저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 있잖아요

 

요즘 좋은 팩들도 많지만 이렇게 천연팩은 어른들이 특히나 더 효능같은 걸

아시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신뢰감이 뿜뿜

그리고 그 신뢰감뿐 아니라 기록적으로도 본초강목, 규합총서, 동의보감 등에

많이 수록된 피부관리에 사용된 재료와 방법을 고증하고 한의학 전무가들의 자문을 얻어

수년간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방법을 연구하여 축적된 기술력으로 만든

천연팩이라 확실히 믿음직하기 때문에

어른들에게 선물하기에 너무나 좋은 아이템인거 같아요 ㅎ

 

저희 어머니도 팩이 오자마자 관심을 많이 보이셔서 1순위로 해드렸습니다

 

 

 

장희빈 잡티미안법 레시피

(동봉된 종이스푼으로 계량)

 

녹두6,감초6,토사자1,진주1,팥1,율무1,백강잠1,미강1.5,백봉령2,살구씨1,흑축1,연근1

 

녹두, 진주, 팥, 율무, 미강, 살구씨 등등 피부를 밝혀주고 환하게 해주는

피부관리법으로 유명한 재료들과

나머지 재료들 역시 피부의 잡티제거와 생기 등등

천연의 피부관리에 좋은 재료들로 구성된거 같아요 ㅎ

레시피대로 담아봤습니다

 

이렇게 순서대로 곡물타입과 색깔 입자 등등 다 다른 아이들이 함께 되어

피부에 잡티를 개선시켜준다는게

정말 선조들의 지혜와 연구력이 대단하네요 ㅎ

 

 

 

이렇게 하나로 섞어주고 물은 1:1 이나 1:0.5 비율로 섞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1:1 비율로 섞어서 해줬고 가루가 뭉치지 않게 잘 섞어주시는게 좋아요

 

 

 

먼저 엄마의 피부타입을 보여드릴께요

살짝의 기미와 트러블들이 보이시죠?

 

 

 

바르고 10분이상 지나면 살짝 마르면서 꾸덕해지는게 보여요

10~1분 후에 떼어내고  세안해주면 됩니다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미안법 사용후 세안시에는 화학성분이 첨가된

일반비누, 클렌징 제품은 되도록 사용하지 말고

천연비누 또는 물로만 세안하시면 됩니다

미안법 후 화확성분이 첨가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스며든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미안법 성분을 약화시켜버린다는 사실!!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을 하고 물로만 씻어낸 모습입니다

물로만 씻어도 잘 씻어져요 ㅎ

 

씻고나서 느낌은 촉촉하고 정말 보들보들해져요

뽀송뽀송하고 매끈매끈해지고 피부의 온도가 서늘한게

온도가 낮아지는 듯한 느낌이 들면서 ㅎ

산뜻하고 깨끗해진 느낌이라 하셨어요

 

육안으로 봐도 한결 환해지고 피부결이 부드럽게 보이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손으로 직접 만져봐도 스윽하니 미끄러지는 것이

너무 매끈해져서 저도 얼른 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런데 ㅋㅋ 제가 하기전에느 저희집의 또 다른 여자 제도생이 자기먼저 해달라하여 ㅎㅎ

또 ㅋㅋㅋ 해주게 되었습니다

 

좋은건 알아가지고 ㅎㅎ

같은 양을 다시 제조하여 발라주었어요

 

동생의 피부타입은 빨갛게 붉은 기운이 올라오고 잡티가 살짝 있고

피부가 민감해서 아무팩이나  사용할 수 없는 그런 예민한 사람입니다

 

 

 

동생피부도 아까보다 붉은 기운이 한결 가라앉았고 눈에 보이게 환해졌어요

조금이라도 자극적인 팩을 할 경우 빨갛게 발진처럼 일어나고 열이 확 오르는 피부인데

동생역시 피부온도가 서늘하게 되면서 보들보들 뽀송뽀송

역시나 제가 만져보았는데 매끈해졌어요 ㅎ

 

작게 보였던 뾰루지나 각질도 제거가 된 모습이 장희빈미안법이

왜 ㅋㅋㅋ 이렇게 좋은지 알듯합니다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 잡티에 좋은팩 많이 써보았지만

이렇게 즉각적으로 효과가 눈에 보이는 천연팩은 처음이었어요

 

피부가 민감하신 분은 녹두와 감초를 2배로 늘려서 사용해주면

조금더 효과를 빠를게 느끼실 수 있을꺼예요

 

사용설명서에는 이렇게 핸드폰으로 찍어서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도 있어서 ㅎ

들어가서 참고하여 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의 사용 횟수는

주 2~3회 정도 꾸준히 해주는게 좋다고 해요~

 

 

장희빈미안법의 시너지 효과를 얻고 싶다면 보습라인인 수로부인미안법을 함께

사용하면 좋은데요, 수로부인미안법을 같이 병행하면 수분 충전으로 인해

천연성분들이 피부에 더욱 잘 스며들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재료들이 더욱 더 잘 어우러져 효과가 빠르다고 해요

 

기미없애는방법으로 좋은 천연팩으로

이제 예뻐지는건 식은죽먹기처럼 쉬운일이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