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인록 후기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 효도상품 장희빈미안법!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

효도상품 장희빈미안법!




안녕하세요 보염서입니다^^*

오늘은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 방방이님의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한2개월 정도 기미에좋은화장품 으로 저희아빠 피부를 관리 해드리고 있어요

요즘따라 저희아빠피부가 많이 상해보이더라구요 밖에서 일하셔서 그런지

피부에 기미도많이 올라오시고 피부도 칙칙해지셔서 제가 사용하고있는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으로 피부관리를 해드렸어요

이게, 순수천연재료로만 구성되어있는 한방팩이라서 아빠도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일반 시중에 파는 화장품보다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이 효과가 좋아서 사용하고 있지만 효도상품으로 꽤 좋은것 같아요










꾸준히 기미에좋은화장품 장희빈미안법을 하다보니까 벌써 바닥이났네요

저는 녹두,감초,팥,살구씨,진주,토사자 등등 12가지의 천연재료로 구성되어있는

일반용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번구입하면 4개월정도는 거뜬히 사용할수 있어서

저는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을 사용한지 거의1년이 다되가는데

이제 이번에구입하면 4번째구입밖에 되지않아요













이제부터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 하는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원래는 일회용스푼이 따로 동봉되어와서 그걸로 계량을 하면 쉽지만

말그대로 일회용이라 다 사용한 관계로 저는 밥수저로

저정도 양씩 계량을 한답니다~

기미에좋은화장품 이 가루들이 기미는 물론

기미,잡티,주근깨,검버섯,미백 효능까지 갖춰저있는 재료에요!














그리고 적당량을 넣은 기미에좋은화장품에 계란노른자를 넣어주었어요

계란노른자는 피부에 영양공급을 해준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고있는 재료에요

기미에좋은화장품에 계란을 넣고 하면 다음날 화장이 잘먹더라구요


그외에도 다른재료를 넣어도 효과가 좋아요


오이: 피부진정,미백 / 당근즙: 트러블피부 / 꿀: 잔주름및보습

흰자: 딥클렌징 / 녹차: 지성피부 / 우유: 피부부담x, 보습과영양


이렇게 다양한재료를 넣어서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을 사용하면 되요!











계란노른자로만 기미에좋은화장품 배합을 하기에 너무 되직할수있어요~

이럴땐 물을 조금 더 넣어서 반죽해주세요!













그렇다고 저처럼 물조절잘못하면 실패..

흐르지않을정도로 되직하게 반죽하시면 되요~

그래서 약성을중화시켜주는 베이스재료 녹두와감초를 조금더 배합해줬어요















그리고 기미에좋은화장품을 피부에 골고루 발라주었어요~

이상태로 15분정도후에 천연비누로 세안하면 되요^^

아빠는 피부에 열이 많으신편이라 찬물로세안하시고 얼음찜질하고

기미에좋은화장품을 발라드렸어요~

얼굴에 열이많을 때 사용하면 약성이 강해진다고 알고있거든요














세안후 저희아빠피부상태에요 요새 계속 꾸준히 관리해서 그런지 피부가 다시 

뽀얘진것 같아요~ 목욕탕에서 방금나온 아저씨같은?^^

저도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으로 효과를 많이 봤던지라

 효과는 두말하면 잔소리랍니다

기미도 옅어지시고 있고 다시 멋쟁이 우리아빠로 돌아오고 있는중이네요!

여러분도 기미에좋은화장품 천연팩으로 부모님께 효도하세요^^*

무척 좋아하신답니다~
부모님과 더욱 가까워질수있는 계기가 되는것 같아요^^